소행성
인기 아케이드 게임 기반의 벡터는 아타리에 의해 1979 년에 발표했다. 게임의 목적은 촬영과 소행성이 조각을 타격하지 않도록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는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의 황금 시대의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였다. 소행성은 Spacewar!, 첫 번째 비디오 게임 컴퓨터 게임에서 영감을했다. 1980 년대 초 버전에서는 옵션 및 부동 소행성 등의 버전 번호를 포함 우주 전쟁으로 제작되었다. Spacewar 본질적으로 하나의 플레이어 버전의 소행성!, 우주선이 특징 및 주요 적으로 소행성. 이 게임은 라일 레인즈에 의해 설계 및 프로그램과 에드 로깅 도구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소행성은 모든 시간의 베스트 셀러 비디오 게임이되고 미국에서 히트했다. 아타리는 달 착륙선라는 벡터의 또 다른 세트를 시작하는 과정에 있었다,하지만 수요는 소행성이 게임의 생산을 중단했다 너무 높았다. 제 200 소행성 아케이드 기계는 오두막 달 착륙선에 보내졌다. 소행성은 인기 아케이드 아케이드 소유자가 동전을 저장할 수있는 큰 박스를 설치해야했다. 이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은 마크 점수 플레이어의 초기 등록 비용이 오늘날 비디오 게임의 혁명을 계속했다. 소행성 (아타리 2600 (Atari 2600)의 컬러 버전이 개발되었지만) 시스템 새로 고침 벡터 "그들은 쿼드에 상처"를 사용하는 많은 게임의 첫 번째 중 하나였다. 콰 드라 스캔 풀 컬러 폭풍우를 포함 다른 게임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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