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3일 목요일

Asteroids


소행성
인기 아케이드 게임 기반의 벡터는 아타리에 의해 1979 년에 발표했다. 게임의 목적은 촬영과 소행성이 조각을 타격하지 않도록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는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의 황금 시대의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였다. 소행성은 Spacewar!, 첫 번째 비디오 게임 컴퓨터 게임에서 영감을했다. 1980 년대 초 버전에서는 옵션 및 부동 소행성 등의 버전 번호를 포함 우주 전쟁으로 제작되었다. Spacewar 본질적으로 하나의 플레이어 버전의 소행성!, 우주선이 특징 및 주요 적으로 소행성. 이 게임은 라일 레인즈에 의해 설계 및 프로그램과 에드 로깅 도구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소행성은 모든 시간의 베스트 셀러 비디오 게임이되고 미국에서 히트했다. 아타리는 달 착륙선라는 벡터의 또 다른 세트를 시작하는 과정에 있었다,하지만 수요는 소행성이 게임의 생산을 중단했다 너무 높았다. 제 200 소행성 아케이드 기계는 오두막 달 착륙선에 보내졌다. 소행성은 인기 아케이드 아케이드 소유자가 동전을 저장할 수있는 큰 박스를 설치해야했다. 이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은 마크 점수 플레이어의 초기 등록 비용이 오늘날 비디오 게임의 혁명을 계속했다. 소행성 (아타리 2600 (Atari 2600)의 컬러 버전이 개발되었지만) 시스템 새로 고침 벡터 "그들은 쿼드에 상처"를 사용하는 많은 게임의 첫 번째 중 하나였다. 콰 드라 스캔 풀 컬러 폭풍우를 포함 다른 게임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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