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1일 월요일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 ♦ ♣ ♠ ♠ ♣ ♦ ♥
                                    (スーパー マリオ ブラザーズ 수파 마리오 Burazāzu는?, 조명. 형제 슈퍼 마리오)는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NES)에 대한 1985년 9월 13일에 발표하고 회사 닌텐도에 의해 생산 미야모토 시게루가 설계 한 플랫폼 게임이다.플레이 마리오와 루이지 형제, 캐릭터와 아케이드 마리오 브라더스 1983 년 주연의 모험에 대해 설명합니다.이 시간이 모두 Koopas의 왕, 바우 저에게 납치 된 공주 복숭아 버섯 왕국을 구출해야합니다. 이 게임은 32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우리의 목표는 항상 어디 성 각 세계의 네 번째 수준을 제외하고는 수준의 끝에 깃발에 도달하는 곳 (1-1 ~ 8-4에서 표시) 4 단계 각각 8 세계로 분할된다 우리는 바우 저를 (나머지는 위장 1-4 7-4 친구들 때문에 우리가 정말 만, 8-4 바우 얼굴)에 직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주요 닌텐도의 아이콘을 가장 인정 비디오 게임 캐릭터 중 하나뿐만 아니라 그의 동생 루이지하고, 마리오의 캐릭터를 대중화 게임이었다. 또한 다른 캐릭터들 사이 처음으로 공주 복숭아 버섯, 두꺼비, 바우, 제시. 이 게임은 최초의 비디오 게임 플랫폼 닌텐도 측면 이동으로 간주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산업에서의 디자인과 역할의 중요성의 랜드 마크가되고있다. 출시는 1983 년 비디오 게임 산업의 위기 이후 최초의 위대한 기록적인 판매 (판매 1,000 만 개 이상의 카트리지에 도달), 그래서 NES로, 방식으로, 대중화되었다. 1999 년에 그는 모든 시간의 베스트 셀러 비디오 게임의 하나로서 인식되었다. 그들은 그가 창 밖을보고 좋아하는 기차 여행, 그리고 그가 거기 점프 한 상상 때문에 미야모토 시게루 크리에이터,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존재에 관한 것이다.
상업적 성공 이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로 일본 이외의 알려진 직접적인 속편했다 : 잃어버린 레벨과 직접적인 속편 그는 미야모토, 유 Koujou 두근 한 사실이있는 다른 게임의 변형으로 서쪽에서 판매되었다 두근 패닉!, 그것은 너무 어려운 버전으로 일본에서 출시 간주하기 때문이다. 그는 또한, 영화와 TV 시리즈를 아케이드에 "대체"등의 올 나잇 일본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등의 버전뿐만 아니라 적응의 다양한했다.
2010년 9월 13일 25 주년은 그 일본의 패미컴 발매, 프랜차이즈의 25 주년 이후 게임을 기념했다. 2010 년 11 월 사라고사의 스페인 도시의 유명한 배관공에 거리를 바쳤다.


Space Invad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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