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일 화요일

동키 콩 (Donkey Kong)


동키 콩 (Donkey Kong)
1981 년에 닌텐도에서 만든 아케이드 게임이다.이 장애물을 피하면서 플랫폼의 일련의 문자를 제어에 초점을 맞춘 기본 게임 플랫폼의 장르입니다.이야기는 매우 복잡 아니지만, 그것은 시간 동안 작동한다. 게임은 마리오 (게임, Jumpman가) 동키 콩 (Donkey Kong)라는 거대한 원숭이에 의해 촬영되었다 여자를 구출해야합니다. 이 두 문자는 닌텐도의 famosos.Este 게임에서 캐릭터의 두 가지가 성공적으로 북미 시장을 침투하는 일본 기업에 의한 최신 노력했다되고있다. 히로시 야마우치, 닌텐도 미야모토 시게루에 할당 된 게임 디자인의 사장. 뽀빠이와 킹콩을 포함하여이 여러 영감을 기반으로, 미야모토는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닌텐도 시스템의 머리, Gunpei 요코와 함께, 게임을 디자인했다. 이 두 사람은 그 안에 통합, 게임의 스토리를 진행하는 수준 사이의 장면을 포함, 특성화 기술을 사용하여 새 그래픽을 만들었습니다. 닌텐도 아메리카의 회원들에 의해 제기 된 의혹에도 불구하고, 동키 콩 (Donkey Kong)는 북미와 일본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저를 다른 플랫폼에 홈 버전을 할 수 있도록 닌텐도는 콜레을 허가했다. 다른 회사들은 아이디어 닌텐도를 지불하지 않도록하기 위해 동일한 방식으로 게임을 만들기로 제한했다. 미야모토에 의해 생성 된 문자는 시리얼 상자와 만화 등 여러 장소에 나타났다. 유니버설 시티 스튜디오는 킹콩의 저작권을 위반 있지만, 이러한 주장이 실패했음을 닌텐도 동키 콩 (Donkey Kong)의 근거로 소송을 제기했다. 이 게임의 성공은 80 년대와 90 년대 초 동안 비디오 게임 시장을 지배 할 수있는 주요 위치에 닌텐도를 넣어


si ve una estatua o monumento nacional. Es de mi pap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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